About Me

어떠한 사물이 가치가 있다면 그것에 대해 한번쯤 생각해 보아야 할줄 알아야 합니다. 무엇인가 궁금하다면 책을 열고 해답을 찾아야 하며, 창조해야 한다면 노트를 피고 그려봐야 할것입니다. 젊음은 시간의 한계가 있지만 열정은 자신이 평생 경영하는 것입니다.

본 WEBTERROR.net 사이트는 webterror가 프로그래밍 및 PC응용에 관한 유용한 정보라고 생각되는 정보들을 담아둔 사이트입니다. webterror는 현재 프로그래머로서 활동하고 있으며, 리눅스를 사랑하며, 각종 서버 스크립트 및 Java를 다루며, 최근에는 아이폰 개발에 관심이 많은 30대 중반의 남자입니다.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앞만 보고 달렸다고 생각했는데, 뒤돌아 보니 달리면서 저도 모르게 잃어버리고 떨어뜨린게 너무 많이 있었습니다. 그런 흔적들을 주워담기 위해 WEBTERROR.net 사이트를 예전보다 적극적으로 관리하고자 합니다.

저와 같은 관심을 가진 많은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수 있도록 조금 더 블로깅에 힘을 쏟겠습니다.

어느 순간 인생에 있어 열정이 너무 식어버렸다는 걸 깨닫자 덜컥 막막한 두려움이 몰려왔습니다. 앞길을 헤매고 뛰어도 다시 제자리라는 생각 때문에 자기도 모르게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고 말았네요. 이제는 어떻게 해도 피할수 없는 나만의 운명을 받아들이고, 주어진 인생에 최선을 다함으로써 누군가에게는 기억이 남는 개발자가 되었으면 합니다.

webterror.net 사이트 로고

웹테러넷은 개발 관련 내용을 포스팅하며 특정 정보의 공개용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짤막한 정보공개 정도로 이용됩니다.

TOPiAM.COM 로고

TOPiAM이라는 사이트를 신설했습니다. 이곳은 webterror가 만든 각종 프로그램에 대한 부연설명 및 히스토리를 담는 용도로 이용됩니다. 개발된 소프트웨어를 런칭했을 경우 블로깅되는 곳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사이트에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